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구매 후기

baby!!!!

by 어학원조교짱 2018. 12. 29. 23:50

본문

12월 우리 밀크가 나오는 달이기에 카시트를 사기위해 광주에서 개최한 베이비 페어나

육아 용품 관련쇼핑몰을 가봤지만 영....답이 나오지 않았다...

 

가격이냐....품질이냐...안전이냐...디자인이냐....답이않나옴..

 

딸기랑 같이 의논해도 어려웠음...

 

그런데..막바지에 달하면 그냥 일단 저지르고 보는 습성인지..

 

12월20일 밀크가 나오고 입원실에 입원한 딸기를 대신해..브라이텍스로 바로 구입해버렸다..

 

다행히 네이버 비노출 상품으로 구매해 아주 합리적인 국산 카시트의 가격으로 구매했다.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라는 딸기땜에... 차도 볼보인데...(다음차도.ㅠ.ㅠ.V60CC 이미 사전예약 했음요..)

 

브라이텍스 크라운 블루로 했습니다..

 

배송이 된 후 전 학교에서 학생들 학년말 생기부와.. 여러 일을 해야해서.ㅠ.ㅠ 학교를 갔고 택배는 이미 집에 왔고... 몇일 후에 구매후기를 올려봅니다.

 

제품을 개봉하고 나서 바로찍은 사진이다.. 홈쇼핑몰의 행사로 이너시트(쿨시트) 를 같이 받았음...

 

비닐 뜯어내고 한컷... 브라이텍스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가 저 ISOFIX 때문이다...피벗으로 충격 분산을...

 

볼보 자동차에도 엔진 마운트가 신기하게 세로방향으로 하나있는데 전방 충돌시 엔진을 떨궈버려 엔진이 캐빈룸을 밀고들어오지 않게하기 위함이라 한다. 그래서 충격분산의 피벗ISOFIX 구조가 맘에 들어 구매한 이유가 가장크다.

 

아래 사진을 보다시피 ISOFIX가 참 튼튼하게 생겼다...

 

 

위의 사진은 아기가 받는 충격을 잡아주는 스트랩을 조이는 끈의 버클 부분인데.. 모양이..깔끔하진 않다..하지만 튼튼하게는 생겼다.. 국산 카시트 몇회사는 저부분이 아기 엉덩이 아래 위치한 곳도 있고 손가락 다치기 딱 좋은 곳이기도 하고 다만 국산중 시크? 듀클? 가장 깔끔하게 만들어져있긴했다. 아쉽지만 기능은 확실하기에 기능성만 보기로 했다.

 

 

 

위의 사진은 ISOFIX를 설치위해서 밖으로 내놓은 모습이다...사진의 위에 보이는 은색의 선을 끄집어 내면 튀어나온다... 그리고 빨간 스위치를 시트쪽으로 당기면서 끌어넣으면 들어간다.

 

ISOFIX를 다 끄집어 냈을때의 모습이다. 사진의 가운데 보이는 저 선을 잡아당기면 ISOFIX가 튀어나온다..

 

그리고 바로위의 선은 카시트의 스트랩을 조이거나 푸는 선이다.

 

일단은 차에 설치하는 것 보다는 집에서 서재에서 사용하는 컴퓨터 의자에 놓고 설치해보았다. ISOFIX도 끄집어 내놓고 후방보기로 설치한 모습이다. 사진에는 안전 바에 가려져서 보이지 않지만 보조버튼을 이용해 후방보기로 바꾸고 시트의 각도도 2개 영역으로 구분하여 세우거나 눕힐수 있다. (매장에서 직원이 브라이텍스는 쫌만 움직인다고 했는데...내가 파악한 결과 국산 카시트처럼 상당히 눕고 서기도 한다)

 

총평: 카시트의 기능으로 충실한 제품인듯하다. 아쉬운건 국산처럼 쉐이드라던가 다른 여타 옵션품이 없다는게 좀 아쉽긴 하지만 안전하나만 보고 사기에는 잘한듯 하다. 물론 국산도 순성같은 회사가 있긴하지만 와이파이님이 IIHS에서 실시한 Child Booster seat ratings 을 보고 브라이텍스를 선택하자고 했다..(듀얼픽스는 없지만 다른 모델들이 BEST BET이기에 믿고 살만했다.)  안전을 보고 선택한 우리 가족 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용했음 한다.

 

 

구매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구매후기 쓰면 매클라렌 유모차 준다는데..나도 주려나.......

 

조리원 퇴원하는 날에는 사용후기를 올려야 하겠다!.

관련글 더보기